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韩国人喜爱的中国美食(1)

2021-07-16 18:14:10来源:网络

为了更好的学习韩语,特带来韩语阅读| 韩国人喜爱的中国美食(1),希望对大家的韩语有所帮助。更多精彩尽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网

"마라탕뿐만 아냐" 궈챠오미셴도 인기

不只“麻辣烫”,过桥米线也颇具人气라탕아냐" 궈챠미셴인기

면 요리는 중국인들의 주식이자 장수를 상징하는 요리입니다. 귀한 손님을 맞이할 때도 오래 머물라는 뜻으로 국수를 대접하곤 하죠. 중국의 면 요리는 지리적, 환경적 요소에 따라 다양한 면 종류와 조리법으로 현재까지도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마라탕 외에도 전분으로 만든 당면국수인 펀쓰나 냉국수인 스촨량미엔 등 다양합니다.

面不仅是中国人的主食,还象征着长寿。迎接尊贵的客人时,经常用面条来招待,意为愿客人多留些时日。中国的面类料理,根据地理、环境要素不同,有着多样的种类和料理方法,到现在依然广受喜爱。在韩国人熟悉的麻辣烫中有用淀粉制作的粉条,还有四川凉面等

그중에서도 100년의 역사를 지닌 윈난의 쌀국수 궈차오미셴은 중국인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대표적인 면 요리입니다. 닭을 우려낸 육수에 기호에 따라 얇게 저민 쇠고기나 부추, 시금치, 버섯 등 고명을 올리고 여기에 면을 넣어 먹는 국수인데요. 먹어본 이들에 의하면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고 하죠.

其中,有着百年历史的云南过桥米线,是广受中国人喜爱的代表性面料理。根据喜好,在鸡汤里先放入切成薄片的牛肉、韭菜、菠菜、蘑菇等,再放入面。吃过的人表示,一点也不油腻,清淡而爽口。

같은 궈챠오미셴이라고 하더라도 여러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자신이 원하는 고명을 올려 먹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 외에도 국물 없이 닭고기와 견과류를 버무려 먹는 미셴이나 생선 육수를 사용한 특식 미셴이 있는데요. 과거에는 고명과 육수, 면이 따로 나오는 경우가 많았지만 지금은 한꺼번에 끓여 나오는 가게들도 많죠. 우리나라에서는 안산 다문화거리나 대림동에 가면 궈챠오미셴을 맛볼 수 있습니다.

就算同是过桥米线,也分多种种类。除了选择自己喜欢的菜码来吃的基本形态,还有无汤、拌着鸡肉和坚果类吃的米线,以及使用鱼汤的特餐米线。过去常常是面条、菜码、肉汤分开来上的方式,现在很多门店都一次性将其煮出来。在韩国,可以在安山多文化街和大林洞品尝品尝。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本文关键字: 韩国 韩语 双语 美食 阅读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