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韩国明星豪宅TOP5

2021-05-21 15:06:27来源:网络

新东方在线小语种网韩语小编为大家带来韩语阅读韩国明星豪宅TOP5,用韩语怎么说,希望对大家有所帮助~更多相关内容,尽在新东方在线韩语学习网(https://language.koolearn.com/kr/)!


TOP 5. 토크의 황제, 주병진 ‘카이저 팰리스’ 20억

TOP 5. 脱口秀帝王,朱炳进“Kaiser Palace”20亿韩元


젠틀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지금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지 않지만, 과거에는 어디를 가도, 어떤 채널을 틀어도 나왔던 연예인. 바로 주병진입니다. 주병진이 선택한 펜트하우스는 바로 상암동에 위치한 ‘카이저 팰리스’인데요. 이곳은 총 240 세대로 이뤄진 단지로 주병진은 가장 넓은 면적인 99평 호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광이 뛰어난 것은 물론 프라이빗하면서도 숲과 함께 어우러지는 숲세권을 자랑하는 이곳. 이곳은 워낙 인기가 많아 매물도 희박한 곳으로 현재 주병진의 호실의 경우 정확한 시세 파악은 어렵지만 대략 20억 이상을 호가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

他凭借绅士形象人气高涨。虽然现在活动不多,但是在以前,不管去哪儿,不管看哪个台,都有他。他就是朱炳进。朱炳进买下的顶层豪华公寓就是位于上岩洞的“Kaiser Palace”。该公寓共有住户240户,其中朱炳进的家面积最大,高达99坪。不仅采光好,私密性强,旁边还有小树林。这种房子很抢手,本来市面上也不多。像朱炳进现在住的房子,虽然难以估算出精确的价格,但是保守估计至少要20亿韩元。


TOP 4. 국민 걸그룹의 펜트하우스, 효연 ‘송도 아트윈푸르지오’ 37억

TOP 4. 国民女团的顶层阁楼公寓,孝渊“松岛Artwin Prugio” 公寓 37亿韩元


‘남자만 잘못 만나지 않으면 된다’, ‘평생 모을 돈 벌어놨다’의 정석과도 같은 걸그룹. 바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입니다. 이 중의 한 멤버 역시 펜트하우스에 거주를 하고 있는데요. 그 멤버는 바로 소녀시대의 메인 댄서 효연입니다. 효연이 거주하고 있는 곳은 송도의 ‘아트윈푸르지오’로 펜트하우스로 구성이 된 가구는 999세대 중 단 6가구뿐이라고 합니다. 그 중 하나에 효연이 거주하는 셈이죠. 2012년 12억 5천에 이 곳을 매입한 효연은 현재 37억에 호실을 내 놓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만약 이 거래가 성사가 된다면 효연은 펜트하우스에 거주했던 것도 모자라 20억이 넘는 시세차익까지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서해는 물론 인천 도심, 센트럴파크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곳. 펜트하우스의 저력이 느껴지는 곳임에 틀림없네요.

“只要不碰上坏男人就行”,“已经赚了够活一辈子的钱了”的女团。这就是国民女团少女时代。组合其中一名成员就居住在顶层阁楼公寓。她就是少女时代的主舞孝渊。她住在松岛的“Artwin Prugio”公寓。听说共999户住户中只有6户是这种顶层阁楼。6套中就有一套是孝渊的。2012年,孝渊以12亿5千韩元入手,听说现在以37亿韩元的价格转手。万一这事成了的话,可以说孝渊不仅住过顶层阁楼公寓,还赚了20亿韩元。住在这里西海,仁川市中心,中央公园一览无余。不愧是顶层阁楼公寓。


TOP 3. 어메이징한 남자, 현빈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 48억

TOP 3. 让人惊叹的男人,玄彬“Achiul村顶层公寓”48亿韩元


최근 이사 소식을 알리면서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까지 돌았던 그. 바로 어메징한 그 남자, 현빈입니다. 현빈이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바로 구리에 위치하고 있는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인데요. 이곳은 70평대 신축 최고급 빌라로 아차산 동쪽 골짜기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자연이 주는 매력까지 한 번에 느끼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最近关于他搬家的消息一出,大家都在猜测是不是好事将近了。他就是玄彬,这个让人惊叹的男人。玄彬入手的顶层公寓位于九里市的“Achiul村顶层公寓”。房子大约在70多坪,是刚建好的最高级别墅。听说房子坐落于峨嵯山东边山谷间,不仅住的舒服还能感受到大自然的魅力。


TOP 2. 최정상 아이돌의 최정상 하우스, 지드래곤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 52억

TOP 2. 顶级偶像的顶级公寓,权志龙“91汉南顶层公寓”52亿韩元


뭐가 달라도 다르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바로 이 사람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로 지드래곤인데요. 지드래곤이 거주하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로 세대별 야외 풀, 전용 차고까지 제공이 되어 말 그대로 부자 동네의 부자 집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모든 층에 한 세대만 거주가 가능해 유명 연예인들도 철저한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이곳.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의 가격은 무려 52억으로 보유세, 매달 관리비만 해도 일년에 1억이 드는 곳이라고 하죠. 최정상 아이돌이 보여주는 남다른 하우스. 정말 입이 떡 벌어지네요.

不论做什么都与众不同的国内顶级爱豆。肯定不能漏了他啊。他就是权志龙。权志龙居住的“91汉南顶层公寓”,每一户都配备露天游泳池和私人车库。是公认的的有钱人住的地方。每一层都只有一户人家居住,知名艺人住在这也可以得到很好的隐私保护。“91汉南顶层公寓”市价为52亿韩元。就算是房产税加上每个月的管理费,一年也得要1亿韩元。顶级爱豆的顶级公寓。真的令人瞠目结舌。


TOP 1. 국내 원탑 비주얼 부부, 장동건-고소영 ‘더펜트하우스 청담’ 163억 원

TOP 1. 韩国颜值最高的夫妻档,张东健-高小英“顶层公寓清潭”163亿韩元


우리나라에서 비주얼 원탑을 자랑하는 부부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들이 있습니다. 진짜 펜트하우스에 사는 스타 TOP 1이 바로 이 부부인데요. 그들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입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사는 펜트하우스는 바로 163억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을 자랑하는 펜트하우스. ‘더펜트하우스 청담’인데요. 이곳은 올해 전국에서 공시가격이 가장 비싼 공동주택으로도 이름을 올리기도 한 곳입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이 펜트하우스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가구 별로 엘리베이터엘 개별로 이용할 수 있어 사생활 보장에도 탁월한데요. 그렇다 보니 현재 이곳에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 이외에도 1타 강사 및 유명 인사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要是说到韩国颜值最高的夫妻档那肯定就是他们了。居住在顶层公寓的明星TOP1也是他们夫妻俩。他们就是张东健,高小英夫妇。他们所居住的公寓就是高达163亿韩元的“顶层公寓清潭”。这地方也是今年全国公示价格中最贵的公寓了。位于江南区清潭洞,住在这里汉江景色一览无余,每家每户配有专用电梯。隐私性极强。听说除了他们夫妇外,这里还住着很多韩国顶级的讲师和著名人士。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本文关键字: 韩国 韩语 双语 阅读 明星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