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TOPIK韩语能力考写作范文:是否赞成动物实验

2017-10-23 14:56:55来源:网络

  为了更好的学习韩语,特带来TOPIK韩语能力考写作范文:是否赞成动物实验一文,希望对大家的韩语有所帮助。更多精彩尽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网(http://language.koolearn.com/kr/)!

  是否赞成动物实验

  전 세계적으로 의학, 약학, 생물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물실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물들은 의약품이나 식품의 안전성 평가 및 개발을 위한 연구에 주로 이용됩니다. 이러한 동물실험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과 반대하는 입장이 대립하고 있습니다. 동물실험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십시오. 찬성하거나 반대하는 입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서술하되 이유의 근거로 자신과 반대되는 입장의 단점을 하나 이상 포함하여 서술하십시오.

  范文

  오늘도 지구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난치병,불치병으로 죽어가고 있다. 그들을 고통으로부터 구해주기 위해서 의학 생물학 등에서 많은 연구가 진행 중이며 이러한 연구 결과의 성공을 확인하기 위해서 동물 실험은 필수적이다.

  동물실험은 인간의 생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한다. 의약품 개발을 위해서는 과학자가 발견한, 혹은 만들어낸 물질이 의학적 가치나 부작용은 없는가를 확인해야 하는데, 이론만으로는 예측이 거의 불가능하기에 사람의 유전자와 비슷한 동물에게 실험이 필요하다. 만약 동물들을 실험에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 새로운 의약품의 개발이 늦어질 것이다. 고통 받는 인간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라면 동물들의 희생은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동물실험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다. 새로운 의약품이나 식품이 개발되었을 때 그 안전성을 검증하기 위해서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인간이 신약의 효능을 체험하는 데는 많은 위험이 따르고 시간도 많이 걸릴것이다. 그런데 동물실험은 인간에게 안전할 뿐만 아니라 그 시간도 많이 단축된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동물실험이 의약품 개발의 최선이며 다른 대안책은 정확도나 신뢰도가 동물 실험에 못 미친다. 인간의 생명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이다. 따라서 인간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동물실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667字)

  译文

  即使今天,地球上也有很多人因疑难病或不治之症死亡。为了从痛苦中解救这些人,正在进行着许多医学,生物学的研究。为了确认这些研究结果的成功与否必须进行动物实验。

  动物实验为延长人类生命作贡献。为了开发药品需要确认科学家发现或制造的物质是否有医学价值或副作用。但仅仅通过理论几乎不可能预测,因此需要用基因和人类相似的动物进行实验。如果动物无法用于实验,那么新药开发会变慢。为了治疗因疾病受苦的人类,应该多少接受动物们的牺牲。

  动物实验是当前最现实的方案。新的药品或食品完成开发后检验其安全性需要很长时间。人类体验新药的功能伴随着很多危险而且消耗的时间也长。但动物实验不仅对人类安全,而且还能大幅缩短时间。因此,动物实验是当前开发药品的最佳选择,其他方案的准确性或可信赖性均不及动物实验。人类的生命是无法用任何东西交换,是最宝贵的。因此,为了人类有更美好的生活,需要动物实验。

  以上就是新东方在线小语种学习网为你带来的TOPIK韩语能力考写作范文:是否赞成动物实验,更多精彩敬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频道(http://language.koolearn.com/kr/)。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