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TOPIK韩语能力考作文范文:体检的重要性

2017-10-23 14:56:01来源:网络

  为了更好的学习韩语,特带来TOPIK韩语能力考作文范文:体检的重要性一文,希望对大家的韩语有所帮助。更多精彩尽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网(http://language.koolearn.com/kr/)!

  体检的重要性

  우리 주변에서 아주 건강한 사람이 갑자기 쓰러져 사망한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1년에 1회 정도의 정기적인 종합검진을 통해 암과 성인병의 조기발견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건강검진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건강검진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십시오. 단, 아래에 제시한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건강검진이 필요한 원인은 무엇인가?

  건강검진은 언제 필요한가?

  范文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검진을 필요로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질병과 질환에 대한 발견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아울러 질병의 예방과 조기발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그런데 건강검진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자신의 건강은 혼자만의 문제가 아닌 가족의 행복과도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그리고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전반적인 몸 상태를 알 수 있다. 정기적인 종합 검진을 통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여 예방하고 치료하는 것이 본인은 물론 가족 전체의 행복한 삶을 보장받는 것이다. 그러므로 건강검진은 꼭 필요한 것이다.

  그러면 건강검진은 언제 필요할까? 우선 평소에 피로감을 자주 느끼거나 식욕부진, 체중감소 등 증상이 나타나면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다음 쉽게 숨이 차거나 팔다리가 저리거나 머리가 어지러운 경우에도 건강검진이 필요하다. 그리고 감기가 계절에 관계없이 자주 걸리고 변비, 설사를 자주 해도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가족 중 불치병으로 사망한 사례가 있는 경우에도 정기적인 건강검진이 필요하다. 건강한 사람도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 따라서 건강검진은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삶을 보다 윤택하게 살 수 있도록 해준다. (632字)

  译文

  忙碌的生活中需要体检的首要原因是体检可以发现疾病。随着生活质量的提高,人们对健康的关注度也提高了。与此同时,体检对疾病的预防和对疾病的早期发现的重要性也受到关注。但也有人从来不做体检。一个人的健康不仅是他个人的问题,而是和家庭幸福有直接关系的重要部分。通过定期的体检可以了解身体的状态。通过定期的综合检查,在早期发现、预防和治疗疾病不仅能保障个人幸福,还能保障家庭幸福。因此,体检是必须的。

  那么什么时候需要体检?首先,出现容易疲劳,食欲不振,体重减少等症状则应该接受体检。另外,气短,四肢麻木,头晕等情况也应该接受体检。最后,家族中有因不治之症去世的人也应该定期接受体检。另外,健康的人也应该定期接受体检。所以,体检可以预防疾病,维持健康,可以使生活变得更美好。

  以上就是新东方在线小语种学习网为你带来的TOPIK韩语能力考作文范文:体检的重要性,更多精彩敬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频道(http://language.koolearn.com/kr/)。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