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TOPIK韩语写作范文:是否赞成互联网实名制

2017-10-23 14:55:13来源:网络

  为了更好的学习韩语,特带来TOPIK韩语写作范文:是否赞成互联网实名制一文,希望对大家的韩语有所帮助。更多精彩尽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网(http://language.koolearn.com/kr/)!

  互联网相关:是否赞成互联网实名制

  요즘 인터넷에서 자신의 실제 이름을 밝혀야 하는가를 둘러싼 논란이 분분합니다. 다른 사람의 글에 욕설이 담긴 댓글을 쓰는 일이 없도록 인터넷 실명제를 실시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주장에 동의하십니까? 아니면 동의하지 않으십니까? 둘 중 하나의 입장을 정하고 그 이유를 서술하십시오. 단, 이유의 근거로 자신과 반대되는 입장의 단점을 하나 이상 포함하여 서술하십시오.

  范文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우리 사회에 인터넷 실명제를 둘러싼 논란이 분분하다. 가상공간에서도 예절이 필요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한다. 익명으로 인한 무분별한 비난을 예방하기 위해서 인터넷 실명제를 실시하는 것을 찬성한다.

  인터넷 실명제를 실시하면 악성댓글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연예인들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악성댓글이라고 생각한다. 심각한 경우 악성댓글로 인해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익명의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이제부터라도 인터넷 공간에 글을 올릴 때에 반드시 본인의 실명을 밝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쓴 글에 대해 책임을 가지게 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표현의 자유를 지키려는 목적으로 인터넷 실명제를 반대하는 주장도 있다. 모든 권리에는 의무가 따르듯이 표현의 자유를 얻으려면 그에 따른 책임이 필요하다. 인터넷 실명제가 없으면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남을 비난하거나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그리고 인터넷 실명제를 실시하지 않으면 인터넷상에서 범죄행위를 한 사람을 쉽게 추적할 수 없어서 인터넷 범죄를 예방할 수 없다. 따라서 가상 공간에서 최소한의 제어장치로서 인터넷 실명제를 실시해야 한다.(629字)

  译文

  随着互联网的发展我们的社会围绕互联网实名制议论纷纷。虚拟空间也需要礼仪而且要对自己的言行负责。为了预防匿名带来的鲁莽的指责,我赞成实施互联网实名制。

  实施互联网实名制可以预防恶意评论带来的伤害。艺人最大的压力来自恶意评论。严重的时候也有因恶意评论自杀的情况。因此,为了预防匿名的副作用,哪怕是现在开始也应该在网上发布文字时必须使用本人的实名。只有这样才能使所有人对自己写的文字负责并营造健康的互联网文化。

  但也有以维护表达的自由为目的反对互联网实名制的主张。所有的权利都伴随义务,希望获得表达的自由就需要对应的责任。而且不实施互联网实名制就很难追踪在互联网实施犯罪的人,因此无法预防互联网犯罪。所以,作为虚拟空间最有限的控制器,应该实施互联网实名制。

  以上就是新东方在线小语种学习网为你带来的TOPIK韩语写作范文:是否赞成互联网实名制,更多精彩敬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频道(http://language.koolearn.com/kr/)。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