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TOPIK历年真题33届大作文范文

2017-10-23 14:48:58来源:网络

  为了更好的学习韩语,特带来TOPIK历年真题33届大作文范文一文,希望对大家的韩语有所帮助。更多精彩尽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网(http://language.koolearn.com/kr/)!

  【33届大作文】

  직업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이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 십시오. 단, 아래에 제시된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1)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건 세 가지는 무엇인가?

  (2)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이 왜 다른 조건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가?

  官方范文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처한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직업 선택 시 중요시하는 조건도 다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많이들 고려해 보는 조건들이 있는데, 보통 가장 먼저 고려해 보는 조건 중 하나가 개인의 적성이나 취향, 가치관 등과 관계된 부분이다. 그리고 앞으 로의 발전가능성 또한 많이 따져 보는 조건이다. 아무리 좋아서 하는 일이라도 향후 그 일의 가치가 떨어진다면 현실적인 여러 문제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그 직업에 대한 사회적인 평판 또한 고려해 보지 않을 수 없다.자신에게 잘 맞는 일이라고 해도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지 못하거나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는 직업이라면 직업을 통해 느끼는 보람이나 만족이 적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모든 조건을 다 고려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지만, 가장 중요한 조건한 가지만을 골라야 한다면 아무래도 적성을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이다. 발전 가능성이 떨어지는 직업 을 선택해 현실적인 어려움에 처하거나 사회적 평판이 떨어지는 직업을 선택해 사회적으로 인정받지 못한다 해도 그런 문제는 모두 외부적인 요인에 의한 것이다. 그러나 적성에 맞지 않는 직업을 선택한다면 외부적인 문제가 아닌 바로 나 자신의 내부로부터 시작되는 문제에 항상 접해야 한다. 직업이란 단순한 일을 넘어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이런 내적 갈등을 항상 느끼며 사는 것은 무척 괴로울 것이다. 반면에 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한다면 경제적으로 다소 불안하거나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지 못한다 해도 자신의 직업을 즐기며 살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삶 속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직업이니만큼 그 선택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조건에 잘 맞는 직업을 선택해야 한다.

  以上就是新东方在线小语种学习网为你带来的TOPIK历年真题33届大作文范文,更多精彩敬请关注新东方在线韩语频道(http://language.koolearn.com/kr/)。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