课程咨询

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码关注

孤独又灿烂的神-鬼怪片尾镜头盘点

2017-01-16 14:21:30来源:网络

  新东方在线韩语网为大家带来孤独又灿烂的神-鬼怪片尾镜头盘点,希望对大家有所帮助~更多相关内容,尽在新东方在线韩语网!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가 매회 뇌리에 콕 박히는 ‘명품 엔딩컷’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시청자들이 ‘도깨비’에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한, 잊혀지지 않는 스펙터클한 ‘엔딩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孤独又灿烂的神-鬼怪》凭借着每集印象深刻的“名品片尾”在电视剧界形成压倒式的态势,于是看到最后观众们都移不开视线,无法忘记的惊艳“片尾镜头”成为话题。

  #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안개 속 컬래버레이션 등장(2회)

  # 鬼怪和阴间使者在浓雾中的合作登场(第二集)

  ‘도깨비’에서 잊지 못할 ‘엔딩컷’으로 가장 손꼽히는 명장면이다. 사채업자들에게 납치된 김고은(지은탁)을 구하기 위해 도깨비 공유(김신)와 이동욱(저승사자)가 출동했던 것. 가로등이 하나씩 차례로 꺼지며 칠흑 같은 어둠이 드리워진 뒤, 자욱한 안개를 헤치면서 두 개의 검은 실루엣이 등장, 숨죽이게 만들었다. 이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 비주얼’의 남신(男神)들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저벅저벅 걸어오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 공유, 김고은 향한 ‘괴력 백허그’(7회)

  # 孔刘,为了金高银的“怪力拥抱”(第七集)

  ‘도깨비’는 영화에서나 볼 수 있던 역대급 블록버스터 장면을 선사, 안방극장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도깨비 공유가 자신의 몸을 관통한 검 때문에 극심하게 고통을 호소하자 김고은이 이를 잡았던 상태. 그때까지 김고은에게 잡히지 않았던 검이 스르르 움직였고 김고은은 의미를 모른 채 검을 잡아당겼다. 이에 놀란 공유는 스스로 제어할 수 없는 엄청난 괴력으로 김고은을 밀쳤고 속수무책으로 날아가던 김고은을 구하기 위해 푸른 불덩이로 변한 뒤 김고은을 뒤에서 감싸 안았다. 하지만 폭발적인 도깨비 공유의 파워 때문에 전광판이 탑재된 트럭이 드르륵 밀리면서 주차돼 있던 수십 대의 차량들이 도미노처럼 차례로 구겨지고 날아가며 완파됐다. 차량의 잔해들로 폐허가 된 한복판에 백허그한 채 서 있는 공유와 김고은의 모습이 영화 속 한 장면을 방불케 했다.

  # "첫사랑이었다" 심쿵 설렘(4회)

  # “是初恋啊”,怦然心动的心跳(第四集)

  캐나다 퀘벡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900년 만에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낀 도깨비 공유의 판타스틱한 고백신이다. 김고은이 건네고 간 시집을 읽던 공유는 화창한 햇살 속에서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자신에게 다가오는 김고은의 모습에 숨조차 제대로 쉴 수 없엇다. 동시에 900년 전 들판에 버려진 채 하루 중 가장 화창했던 햇빛에 자신의 생이 부서지던 기억이 떠오른 공유는 “첫사랑이었다”라는 시 구절을 읊으면서 스스로 자신의 감정에 놀라고 말았다.

  这是在加拿大魁北克魅力的风景中,900年来第一次感受到爱情的鬼怪孔刘的梦幻告白诗。读着金高银给他的诗集的孔刘在灿烂的阳光下,看着微笑着想自己走来的金高银,心动得无法呼吸。同时孔刘回想起900年前被弃于荒野,在一天中最灿烂的阳光里自己的生命一点点流逝的记忆,一边读着“是初恋啊”的诗句,一边为自己涌出的感情而感到惊讶。

  # 이동육, 유아인 손잡고 전생확인(9회)

  # 李栋旭,抓住刘仁娜的手,前世确认(第九集)

  자신의 전생을 기억조차 하지 못하면서도 다른 사람의 손을 잡으면 전생을 보게 되는 이동욱의 슬픈 운명이 고스란히 드러난 엔딩컷이다. 이동욱은 도깨비 공유의 누이와 이름이 같았던 유인나(써니)를 처음보자 눈물을 흘렸고 계속해서 알 수 없는 미묘한 감정을 느꼈다. 더욱이 우연하게 유인나의 손을 잡은 후 보게 된 전생에서 자신을 오열하게 만든 족자 속 여인의 얼굴이 드러나면서 이동욱은 당혹스러워했다. 눈물까지 그렁거리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이동욱과 그의 태도에 당황하는 써니, 그리고 멀리서 이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 공유, 세 사람의 모습이 겹쳐지면서 앞으로 닥쳐 올 운명의 소용돌이가 시청자들에게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했다.

新东方在线韩语水平测试(自测版)-0元领!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回复【韩语】免费获取韩语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

韩语新手入门【发音·词汇·语法·】

扫码关注公众号免费领取

更多>>
更多韩语课>>
更多>>
更多资料